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우리 이혼했어요2 8회 예고 줄거리 다시보기

방 송 제 목 : 우리 이혼했어요2 8회

방 송 정 보 : TV조선 예능

방 송 시 간 : 금 오후 9시 30분에 방송

↓↓ 우리 이혼했어요2 기획의도 확인하기 ↓↓

더보기

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고나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! 이혼 후, 새로운 관계에 대하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 형 리얼리티 프로그램! 결혼한 부부 세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.... 2022년!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, 그리고 이혼 이야기!!!

☞ 우리 이혼했어요2 8회 줄거리 다시보기☜

다시 발목을 붙잡는 과거의 상처
“남편이 가족들 잘못 다 알면서 무시했어요”“연수가 자기 착각에 갇혀있는 거예요”

처음 함께 간 상담에서 다시 발목을 붙잡는 과거의 상처.우린 더 나아질 수 있을까?

5월 27일 (금) 밤 10시 방송
#지연수 #일라이 #이혼 #재회 #우리이혼했어요 #연애 #이별 #드라마 #재혼 #눈물 #과몰입 #사랑 #우리이혼했어요 #TV조선

반응형

우리 이혼했어요2 회 예고 동영상

.

우리 이혼했어요2 출연진

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우리 이혼했어요2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가져왔습니다.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TV조선에 있습니다.

반응형
댓글